Solution

차세대 기술의 선두, 퓨처젠이 당신과 함께 합니다.

중앙관제솔루션

IT인프라 통합 관제 솔루션

장애 시 신속하게 원인을 파악하고 복구하며, 장애 발생부터 조치, 보고에 이르기까지
전체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장애 조치의 신속성과 편리성 증대

업무 Process

기능

  • AMS (Application Management System) : 어플리케이션의 장애 이벤트 정보를 수집 /가공하여 장애 레벨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운영의 기준을 제공
  • SMS (System Management System ) : 설정한 임계치 기준에 따라 시스템 이벤트를 관리하여 시스템 운영과 장애 선 조치의 효율을 증대 ( 성능 Data 포함)
  • NMS (Networks Management System ) : 네트워크 장애 관리 (인지/확인) 기능 제공
  • FMS (Facility Management System ) : 설정한 임계치 기준에 따라 설비 (UPS,항온항습기, 분전반 등)를 관리
  • Help-Desk : 발생된 또는 발생 예측된 이벤트를 관리하여 장애 조치/ 이관 업무를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원격관리 (Remote Management) : client System을 원격으로 제어/ 관리하는 기능 제공

고객사


  • 신세계 백화점

  • 신세계 복합몰

  • 갤러리아 백화점

  • 갤러리아 면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