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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자 보호 정책

제보하신 분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고 안심하고 제보할 수 있도록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제보 의무

본 지침은 퓨처젠 임직원을 포한한 그 누구라도 퓨처젠의 경영활동과 관련한 우려를 제기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부적잘한 행동 또는 행위를 예방하거나 이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퓨처젠의 임직원은 경영활동과 관련하여 사규 또는 관련 법규를 위반하거나 위반의 우려가 있는 행위에 대한 제보 의무가 있습니다.


   2. 보복금지

제보자에 대하여 퓨처젠 또는 퓨처젠의 임직원이 보복을 하는 것은 퓨처젠의 비전과 우리의 핵심가치를 명백하게 반하는 행위입니다. 따라서, 제보자는 사규 및 관련 법규에 따라 보호되며, 그러한 제보 사실에 대하여 보복을 하는 임직원은 징계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3. 제보접수

퓨처젠에 제보할 사항이 있는 경우 윤리경영 핫라인 및 경영지원본부장, 경영지원팀장에게 상의할 것을 권고합니다.


   4. 제보처리

제보를 접수한 부서에서는 제보자에게 접수내역을 통지하고 모든 제보는 신속한 조사와 그 결과에 따른 조치가 취해집니다. 또한, 제보 내용은 철저한 보안조치를 통해 보호됩니다.

제보자 보호 정책

제보하신 분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고 안심하고 제보할 수 있도록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제보 의무

본 지침은 퓨처젠 임직원을 포한한 그 누구라도 퓨처젠의 경영활동과 관련한 우려를 제기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부적잘한 행동 또는 행위를 예방하거나 이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퓨처젠의 임직원은 경영활동과 관련하여 사규 또는 관련 법규를 위반하거나 위반의 우려가 있는 행위에 대한 제보 의무가 있습니다.


   2. 보복금지

제보자에 대하여 퓨처젠 또는 퓨처젠의 임직원이 보복을 하는 것은 퓨처젠의 비전과 우리의 핵심가치를 명백하게 반하는 행위입니다. 따라서, 제보자는 사규 및 관련 법규에 따라 보호되며, 그러한 제보 사실에 대하여 보복을 하는 임직원은 징계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3. 제보접수

퓨처젠에 제보할 사항이 있는 경우 윤리경영 핫라인 및 경영지원본부장, 경영지원팀장에게 상의할 것을 권고합니다.


   4. 제보처리

제보를 접수한 부서에서는 제보자에게 접수내역을 통지하고 모든 제보는 신속한 조사와 그 결과에 따른 조치가 취해집니다. 또한, 제보 내용은 철저한 보안조치를 통해 보호됩니다.